x

사이트맵

홈페이지
목록
전체검색 결과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인천지역본부(권오훈 본부장)은 명절을 앞둔 2월 9일(화) 복지관을 방문하여 온누리상품권 전달했습니다.전달받은 상품권은 장애인 가정에 꼭! 필요한 생필품 세트를 구입하여 지원하는데 활용될 예정입니다.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나눔 활동에 실천해주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인천지역본부!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올해 세번째 우양재단과 함께하는 사업!이번 사업은 겨울철 보양식 지원사업입니다.지난 먹거리키트 지원사업과 동일하게 밑반찬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 중65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 겨울철 보양식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신선설농탕의 제품이다보니 맛은 기본!추운 겨울철 언제든지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편리성도 좋아받는 분 마다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점차 추워지는 겨울 따듯한 설렁탕을 먹으며, 기운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우양재단과 신선설농탕에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복지부,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및 우수사례 공모전 결과 발표, 19일 시상 예정 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는 5월 12일(금)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및 우수사례 공모전”의 수상자로 13개 팀(아이디어 부문 6개, 우수사례 부문 7개)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사회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서비스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생긴 감동적인 사연들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 4월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었다. 공모전에 응모한 총 115팀 중 대상의 영광은 “챗봇(chatbot)을 통한 스트레…
해당기사는 복지로-복지 뉴스의 기사를 스크랩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챗봇(chatbot)’을 활용한 스트레스 관리 서비스, 대상 수상 복지부,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및 우수사례 공모전 결과 발표, 19일 시상 예정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는 5월 12일(금)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및 우수사례 공모전”의 수상자로 13개 팀(아이디어 부문 6개, 우수사례 부문 7개)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사회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사회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서비스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생긴 감동적인 사연들을 발굴하기 위해 …
해당기사는연합뉴스의 신문기사를 스크랩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보이스피싱 '현금인출 통로' 33개 지역 ATM기 밀착감시한다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의 주요 자금인출 통로에 대한 '맞춤형 감시'가 이뤄진다.금융감독원은 금융사기단이 자금인출 창구로 활용한 은행 자동화기기(ATM)의 지역별 분포를 분석한 결과 서울, 경기, 대구, 인천 등 특정 지역에 사기 피해금 인출이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금감원은 올해 1∼8월 사기 피해금 인출이 2건 이상 발…
주소 : 우)22240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714(관교동)
전화 : 032)426-1382~4 팩스 : 032)426-1386
이메일 : happy-nam9@hanmail.net

COPYRIGHT©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